베트남 마사지 종류 및 다낭 남성전용 업소의 붐붐 가격 정보안내

베트남 마사지 종류 및 다낭 남성전용 업소의 붐붐 가격 정보안내

베트남 마사지 종류 및 다낭 남성전용 업소의 붐붐 가격 정보안내

Blog Article


내려갈 때는 뒤에 타고 있는 사람이 브레이크로 속도를 조절하면서 부딪히는 것도 피하며 운전을 해야 했지만 여자 두 명이 타도 무난할 정도라 재미있었다. 스페셜 특전으로 케이블카가 포함이 되어 있어 케이블카를 타고 해발 1,300m 위 대규모 사원을 오를 수 있었다. 100여 년 전의 별장인데도 엄청 잘 꾸며져 있는 모습에 놀라웠고 위층에서 창밖으로 보이는 프랑스식의 정원이 보여 힐링 되는 장소였지만 그다지 특색 있는 관광지는 아니었던 듯함. "쩌"는 베트남어로 시장이란 뜻이고, '담'은 나짱 재래시장의 이름이며, 과일과 향신료, 실크, 잡화 등을 판매하는 상점들이 즐비하고 있는 곳이었다. 언덕 위에서 만나는 부처님 롱손 파고다는 나트랑 최대 규모의 사원으로 1889년에 지어졌으며, 152개의 계단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향냄새가 솔솔 풍기는 사원 내부로 들어갈 수 있다.


1인당 대략 2차 가격을 제외한 모두 포함한 금액 140불 이하로 끊길것 같더군요. 교민들 위주로 받는 이곳 베트남 다낭 마사지 323은 정말 딱 기본적인 마사지 샵 이었어요. 하지만 음식에도 기본이 항상 중요하듯 이곳도 베이스적인 부분을 절대 놓치지 않았답니다. 시설적인면에서도 굉장히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훌륭하였고 개인 위생에도 철저히 신경쓴것처럼 보였어요. 빨간그네 같은 경우엔 붐붐 마사지 대표하는 유형으로서 최근에 생긴곳 이었습니다.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관광도시 다낭은 남부와 북부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관광객이 특히 많은 곳이라 가이드와 현지 애인 모드로 함께하는 에코걸에 대한 수요가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북부에 위치한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입니다. 수도의 최신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 또한 베트남 유흥을 즐기시는 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유흥이 유명하게 된 가장 강력한 장점 중 하나인 가성비에서도 다른 도시들에 비해 가장 좋기 때문에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충분히 유흥을 즐기시기를 원하신다면 단연 하노이로 목적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보통 영어를 통해 진행되지만 한국어가 가능한 업소도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 여행사나 전문 베트남 마사지 에이전시를 통해 미리 예약해 두면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지에 있는 경우 한적한 시간대에 방문하시면 예약 없이도 바로 이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이날 저는 스톤 마사지를 받았고, 아래 가격에 20% 할인된 가격 + 팁 포함으로 협상을 한 뒤 마사지를 받고 올 수 있었습니다. 베트남 다낭 밤문화 패키지는 다른 동남아 국가 필리핀,태국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자체만으로 인건비가 저렴하여 마사지는 보통 20만동 한화 약 1만원 미만이라는 가격으로 이용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면에서 가장 좋은 효율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촌스럽거나 지저분한 일부 로컬 마사지를 제외하면 국내와 직접 비교하더라도 뒤쳐지지 않습니다. 정확하게 코스가 짜여져 있으며 수도라도 부담없는 베트남 마사지 가격의 장점은 그대로 가지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숙소는 물론 주요 관광지 근처에 집중적으로 몰려있어 접근성이 좋다는 부분도 빼놓을 수 없겠네요. 조도를 살짝 어둡게 요청하고 베드에 누워있으니 시원한 마사지사님의 손길을 만끽하며 솔솔 오는 잠에 빠질 수 있었어요. 아로마 오일의 달콤한 향기 덕분에 더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었는데요.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내돈내산 그랜드스파에서는 천연 아로마 및 순수 해바라기씨 오일을 사용한다고 해요.


다만 페트로 업소의 아쉬운점은 역사가 오래된 만큼이나 건물의 노후화가 다른 한인업소에비해 열악하고 위생적인 부분 역시 다낭 유명한 한인 마사지업소에 비해 청결하지 않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기본 제공되는 마사지 역시 조금 아쉽다는 평가가 나오기도 하지만 현재는 많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호치민 1군은 가장 번화한 곳으로 관광지, 맛집, 숙소 등이 대부분 여기에 모여 있어요. 마음만 먹으면 다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고요.


일단 내가 호치민 에코걸 투어인증을 하면서 꼭 말해주고 싶었던 3가지가 있다. 일단 첫번째는 가격이 메리트가 충분하다는 점이다. 뭐 호치민이 비싸다고 하지만 태국이나 필핀보다는 훨씬 저렴하니까 괜찮다고 볼 수 있지. 국내와 비교해봐도 아주 합리적인 방향으로 시간 자체가 엄청 길기도 하니 나한테는 솔직히 좋았다.


이건 약간 운인것 같은데 키크고 가슴 골반 크고 얼굴은 고양이 상인 여자가 들어왔고요. 욕조에 물 받고 이야기 나누는데 한국어패치가 돼 있습니다. 친구는 한국어는 못했는데 영어 되는 애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친절하게 응대해 주는 직원 덕분에 준비 절차는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죠. KNL Accounting & Law는 베트남 진출 기업을 위한 세무/회계/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재미있는 것은 이들 서비스에 한 해 팁의 액수가 시간에 비례하여 정해진다는 사실인데, 보통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끝나고 나면 티랑 건야채를 내어 주시는데, 하나 둘 집어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한봉지씩 사 들고 나오게 된다.

daebam 대밤 대구의밤 대구의밤

Report this page